유스그룹 겨울 신앙 수련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근래에 와서 가장 많은 수의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대학생 형들과 누나들이 보조 교사로 참가하여 전도사님과 동생들을 도왔습니다. 너무 보기 좋고 감사한 일입니다.
이번 수련회의 주제는 “참된 사랑은 기다립니다.”(True Love Waits) 였습니다. 도덕적으로 붕괴되어 가고 있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자녀로서 우리는 성에 대한 어떤 도덕관을 가지고 사는 것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인가를 배웠습니다. 강사로 오신 제프 워쓰 목사님은 자주 우리 유스 그룹 세미나에 강사로 오신 분입니다.
주님은 우리가 주님을 다시 만나는 날 우리의 영과 혼과 육체가 거룩하게 보존되기를 원하십니다(살전 5:23). 지금 청소년 때의 좋지 않은 습관이 결혼에 까지 연결 된다는 중요한 경고를 해 주었습니다. 성병이 배우자에게 까지 전달 될 수 있으며, 자녀에게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자녀를 낳지 못하게 되는 일까지 생기게 한다고 경고를 해 주시도 했습니다. 마귀는 거짓말로 우리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유혹합니다. 소시얼 미디어를 통해 접촉되는 성적 유혹을 조심하라고 일러 주었습니다. 마귀는 우리와 우리 자녀를 죽이고 멸망시키기 위해 우는 사자처럼 지금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우리 자녀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부모님과 선생님과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장차 우리 자녀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인생에 가장 안전한 길이 순결이라는 것임을 우리 믿음의 공동체가 아름다운 이상으로 함께 세워 나가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