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기도회는 윤승진 목사님의 인도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30에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기도회에 참여하는 분들은 유년기 아이를 둔 어머니, 중고등부, 청년기 또 장성하여 결혼을 하고 손자를 두신 할머니들도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어머니라는 이름과 사명을 주셔서 자녀양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급변하는 세상가운데 뜻하지 않은 어려운 상황과 문제에 부딪힐 때도 있습니다. 많은 기도제목들로 각자가 가진 문제와 서로의 어려움을 나눌 때 말씀으로 깨달음과 소망을 주시는 목사님의 인도와, 먼저 자녀를 키운 어머니들의 경험과 아낌없는 조언을 들을 때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하고 값지고 필요한 시간임을 항상 깨닫게 됩니다. 어머니들이 기도의 손을 높이 들고 성령의 도우심을 구하며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께 기도하고 또 그 간절한 기도가 응답되어질 때 서로가 한마음이 되어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찬양하게 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견고한 의뢰가 있나니 그 자녀들에게 피난처가 있으리라”
늘 말씀 가운데 임하시는 하나님을 의뢰하며 앞으로도 상황과 형편에 흔들리지 않는 기도회, 자녀양육의 지혜를 구하며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구하는 기도회, 하나님의 위로와 응답을 경험하고 소망을 갖는 기도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 더 나아가 자녀양육을 위한 기도회뿐만 아니라 개인의 삶과 가정, 교회 공동체 연약하신 분들을 위한 기도회로 언제나 견고하고 우리를 통해 우리의 아이들이 변화되고 믿음의 용사로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 자녀들이 되길 항상 간구하는 어머니 기도회가 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