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영아, 유치부

 

영아, 유치부 소개 About Nursery & Kindergarten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요15:11).’

‘I have told you this so that my joy may be in you and that your joy may be complete(John 15:11).’

저희 영아,유치부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받은 자로서의 지.정.의.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지는 단순히 앎의 지식이 아닌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아는 것이고, 정은 예수님이 기뻐하는 것을 함께 기뻐하고, 슬픔도 함께 슬퍼하는 예수님의 마음을 뜻하는 것이며, 의는 자신이 세운 뜻으로 사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사람으로 갖게 되는 목표를 향해 살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별히 영,유아기에는 생활습관이 형성되고 인생을 좌우할 생각과 행동의 기초가 이루어지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가정, 학교, 교회에서 함께 협력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한것입니다.  하나님께 예배하는 매일의 생활에서 하나님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며, 예수님을 닮아가길 원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하나님 나라 어린이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교육내용

Program Description

1.매일 부모님과 함께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성경읽고 기도하기>를 통하여 모든 어린이들은 하나님 말씀을 가까이하며 실천합니다.

2.설교 말씀에 연결된 분반 성경 공부의 내용을 반복 학습하고 art & craft 로 다시 쉽게 깨닫기를 공부합니다.

3.신나는 찬양과 율동으로 예수님께 더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

4.매달 “Memory Verse”를 율동과 함께 즐겁게 외우도록 합니다.

5.예배 때 그림, 연극, 인형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예배드립니다.

6. 모든 절기 예배와 행사 등을 통하여 하나님을 알아가며 배웁니다.

대상 Ages 영아부: 1세부터 3세

유치부: 4세부터 Kindergarten

예배시간 Service Schedule

시간 Time 오전 11시
장소 Location 영아부, 유치부 예배실 Nursery & Kindergarten Sanctuary

섬기는 사람들

교역자 김민 목사
부장교사/총무교사 박민애 권사 / 박제진 집사
교사 정수미란권사, 한진영권사, 백진아집사, 강호빈집사, 박모린집사

KakaoTalk_Photo_2023-05-01-15-39-46
kinder-4
kinder-3
kinder-2
kinder-1

 

 

Save

Save

Save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