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교회가 베이사이드에 있을 때부터 해마다 중고등부에서는 대학교 탐방을 가고 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주말에도 일을 하셔야 했기에 학생들이 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가족과 함께 대학교를 방문해보는 경우도 많지만, 친구들과 함께 선배들의 안내를 받으며 돌아보는 캠퍼스는 학생들에게는 또 다른 추억이 됩니다. 보통 보스턴 지역으로 다녀오는데, 보스턴에 훌륭한 학교도 밀집되어 있고, 1박으로 가는 일정에도 무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중고등부를 졸업한 학생들의 인도로 Boston University, Northeastern University, Harvard University랑 Boston College를 방문했습니다.
대학시절은 학교마다의 학업 프로그램만큼 부모님을 떠나 스스로 영적인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많은 학생들은 학교의 명성이나 위치를 고려하여 학교를 선택하지만, 학교 주변의 좋은 교회를 만나는 것은 그들의 인생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중고등부 학생들이 멋진 대학생활을 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대학시절에 믿음을 잃지 않고 계속 성장하여 대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와 든든한 교회 공동체를 세워나가는 것 또한 큰 소망입니다. 모든 성도가 부모의 마음으로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