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5주년 창립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여 전 교인이 참여하는 성경 필사가 있었습니다. 필사용 성경전서를 목장별로 분류하여 준비하고, 필사를 마친 것은 순서대로 오차 없이 모아서 정리하는 작업을 하기 위하여 수차례 교회에서 필사위원들이 모였으며 위원장이신 송광수 장로님의 지도하에 교인들이 정성껏 필사한 용지 한 장씩 한 장씩 꼼꼼하게 확인해 가며 정리하였습니다.
정성스럽게 필사한 용지를 확인해 나가는 과정에서, 필사위원들은 많은 감동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밤늦게 작업하는 위원들을 위하여, 방영희 권사님께서는 맛있는 비빔밥을 준비하여 주시기도 하였습니다.
Youth Group과 CCM 에서부터 사랑선교회 어르신까지, 영어와 한글로 필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정성을 가득담은 필사용지가 이제 한국으로 가서 합본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성경전서 필사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서 모름지기 전교인의 행사가 되었습니다. 예찬 목장이 117장으로 가장 많은 장수를 예향 목장이 12권으로 가장 많은 성경책을 필사하였고, Youth Group 에서 42명으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하였습니다. 김은희 권사님은 시편 마지막 44장을 홀로 필사하셔서 개인으로 가장 많이 필사하신 분이 되셨습니다. 필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