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이번 15번째 봄성경학교가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잘 마쳤습니다. 지난 4월 봄방학동안 “God Loves Us” 라는 주제로 130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3일 동안 찬양과 말씀으로 봄 성경학교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말로만 하는 사랑이 아닌 예수님을 통해서 행동으로 보여주셨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이 어떻게 사도 바울의 삶을 바꾸고 그사랑을 전했는지 배웠습니다. 그리고 바울과 같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어린이가 되자고 다짐했습니다.
우리교회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봄 성경학교를 통해 보여주셨습니다. 어머니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맛있는 점심식사로 보여주셨습니다. 어린이들이 “thumbs up”을 보여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여러 번 먹어서 배탈 나지 않을까 걱정 될 정도로 잘 먹었습니다. 중고등부 학생들은 열심히 준비한 activity로 하나님의 사랑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마지막 날에는 아쉬워하며 다음에는 더 길게 했으면 좋겠다고 request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봉사로 130명의 아이들이 봄 방학동안 비디오와 게임이 아닌 찬양과 말씀 안에서 지낼 수 있었습니다.
아무 사고 없이 주 안에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신 예일의 모든 성도님들과 여러 가지로 도와주시고 봉사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