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예일가족찬양제

드디어 지난 주일인 6월 18일 기다리고 기다렸던 예일가족찬양제가 열렸습니다. 4남선교회에서 몇 달 전부터 기도하고 또한 자원하는 마음으로 헌금하며 준비한 이 축제에는 어린 아이들부터 권사님, 장로님들까지 총 11팀이 나와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개인으로, 가족으로, 목장으로, 새벽이슬로, CCM으로, 예일관악단 대표 등으로 참여하였으며, 노래, 악기, 율동, 춤, 바디워십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였습니다. 심사위원은 윤승진목사님, 박성하목사님, 홍정자목사님 세 분이 맡아 주셨습니다.

특별히 예일가족찬양제는 등수보다는 내가 가진 것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다른 예일의 가족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자리입니다. 이러한 취지를 살리기 위해서, 모든 참여팀들에게는 참가상이 주어졌고 가장 많은 감동을 준 한 팀에게만 특별상이 주어졌습니다. 이번 찬양제 특별상은 목원들이 함께 화음을 맞춘 온유 목장에 돌아갔으며, 특별상을 받은 팀은 오늘 3부 예배 때 헌금 특송으로 한 번 더 찬양을 합니다. 또한 이 날 4남선교회에서는 찬양제에 참석하신 모든 예일 가족들을 위한 상품도 정성스레 준비하여 함께 나누며 찬양제를 훈훈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2017 예일가족찬양제를 위해 수고해 주신 4남선교회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자리 잡아, 하나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모든 예일 가족들의 찬치가 되는 예일가족찬양제로 발전해 가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