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예일 찬양단

지난 2월 9일에 박정호/박지숙 집사님 가정에서 찬양팀 기도회 및 친목 모임이 있었습니다. 찬양팀은 이 날 올해 부장으로 손정민 집사님 그리고 총무로는 박지숙 집사님이 앞장서서 2020년도 교회 비전인 Worship March 에 맞추어 찬양팀도 뜨겁게 그리고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도회와 친교를 가졌습니다.

특별히 담임 목사님께서 오셔서 격려해주시고,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2월 생일자를 위한 축하 케이크까지 배불리 먹고 나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행복한 마음이 채 가시기도 전에 신목사님의 통기타 반주에 함께 찬양을 시작하며 부장 집사님의 인도로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올해 찬양팀을 통해 감사드릴 내용은 새롭게 많은 단원이 함께 하게 되어 예배 때마다 가득 찬 찬양팀을 보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이 날에는 얼마 전까지 같이 찬양했던 유정자매가 목사님과 찬양팀이 보고 싶어서 달려와 주어서 반갑고 좋았습니다.  2020년도 초반 뜨겁게 시작한 찬양팀의 찬양의 열기가 식지 않고, 진정한 예배자가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