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바나바 사역부 신년모임 

2021년 새해를 맞아 바나바 사역부원들이 ZOOM으로 함께 모여 김종훈 목사님을 모시고 예배를 드리고 모임을 가졌습니다. 목사님은 사도행전 9:26-31의 말씀을 통하여 착한사람 바나바가 사울의 제자 됨을 믿지 못하는 예루살렘 교회의 제자들에게 그를 이해시키고 오해를 풀어주는 일을 하여 사울이 교회에 잘 정착하도록 도운 것처럼, 바나바 사역부는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 보내주시는 분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고 나아가 잘 훈련받고 믿음생활을 잘 하실 수 있도록 돕는 일을 잘 감당하기를 부탁하셨습니다.

 

지금은 팬데믹으로 인한 거리두기로 교회투어가 진행되고 있지 않지만 새가족으로 등록을 하시면 교회투어를 통해 교회를 보여드리고 교회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등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새가족 교육을 통해서는 담임목사님께서 목회 비전을 나누시고 전도사님으로부터 교회조직과 사역 등에 대해 설명을 듣게 되십니다.

 

팬데믹으로 어려웠던 작년에도 한 차례의 새가족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언제 정상화가 될지 모르나 팬데믹 시기가 지나면 많은 새가족이 오실 것을 믿음으로 기대하며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의 증가뿐 아니라 영적인 성장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바나바 사역부 신년예배를 통하여 우리가 할일들을 다시금 마음에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 해도 바나바 사역부원 모두는 바나바처럼 그리스도 안에서 한 형제 자매된 마음으로 보내주신 영혼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고 양육 받고 훈련되어 하나님나라에 귀히 쓰이는 하나님의 동역자들로 세워져서 함께 섬기기를 기도하며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