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그룹의 시니어 트립은 유명근 전도사가 중고등부에 속해 있을 때부터 매년 있던 행사로, 유스그룹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 함께 떠나는 오랜 전통의 여행입니다.
보통 봄방학을 이용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예방접종을 마친 학생들과 함께 지난주 3박4일 동안 조지호수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최근 몆 년 동안은 일정을 맞추기 어려웠는데, 올해는 하나님의 은혜로 학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 감사했습니다.
시니어 트립의 목적은 중고등부 졸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을 시작하기 전 다양한 조언을 전해주고, 또한 지난 6년 동안 교회에서 함께 자라난 친구들과 깊은 유대감을 다시금 확립하기 위함 입니다.
여행기간 동안 학생들은 교대로 식사를 만들어 서로에게 대접하고, 오후에는 다양한 활동들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올해는 조지 호수에서 카약을 타고, 재미있는 엑티비티를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밤에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졸업하는 우리 학생들, 비록 신체적으로 거리가 멀어질 지라도 대학시절 동안 서로를 격려하며 영적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 안에서 더욱 굳은 믿음으로 살아가길 응원하며 모두모두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