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예일 중고등부 이야기 (3/5/2017)

Home Forums 예일 게시판 (Yale Church Forum) 예일 중고등부 이야기 (3/5/2017)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19530
    웹 관리자
    Keymaster

    예일 중고등부는 7학년에서 12학년까지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성실하게 섬기고 계시는 교사들은 유명근전도사를 비롯하여 강성식집사(부장), 계현민집사(총무), 김동환집사(총무), 김근태장로, 이정은집사, 구본원집사, 김경훈집사, 김산형제, 박영준집사, 박성희자매입니다. 예일 중고등부의 학생들은 나이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서로 잘 공감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중고등부에서 믿음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기 위해서는
    첫째, 모임에 빠지지 않고 매주 금요일마다 같이 예배를 드리는 것입니다. 예일 중고등부는 7시에 만나서 저녁을 먹은 후 7시 30분에 예배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매달 첫 번째 금요일에는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일 예배 전에 학년별로 공과공부를 10시 50분부터 11시 40분까지 합니다.
    둘째, 교제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특별한 행사에 참여 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행사로서 예일 중고등부 수련회는 일 년에 두 번 (여름, 겨울) 있습니다. 수련회는 아이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서 하나님과의 관계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별한 행사로서 매년 해외로 가는 선교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워크캠프가 있습니다. 선교에서는 아이들이 사회봉사 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위와 같이 금요일에 함께 예배를 드리고, 함께 수련회를 가고, 함께 선교와 워크캠프를 가는 모든 것들이 믿음 안에서 우리의 아이들이 잘 자라는 길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중고등부 아이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전도사님을 위해서 항상 기도해주세요.

Viewing 1 post (of 1 total)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